패밀리리싸이클링


은행을 통해서 자금을 마련하는 경우 여러 종류들의 상품들이 있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러 가지 분류로 나뉘어 있는데, 대상의 경우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로 나뉠 수도 있고, 아니면 목적에 따라서도 달라지게 됩니다.

그럼 소상공인 사업자대출자격은 어떻게 요구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5등급 이상인 분들로 KB 스토리 통장을 보유하고 있어야 소상공인 사업자대출자격에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금액의 경우 등급이나 소득 등에 따라서 소요자금 범위 내에서 다르게 적용을 받으실 수 있어요.

기간의 경우 일시는 1년 이내, 분할은 10년 또는 15년 이내가 되고, 운전자금의 경우 1년 이내와 5년 이내가 된다고 하네요.

적용되는 구간으로는 6개월 12개월 변동이나 고정이 되겠습니다.

기준은 연 1.56%가 되고, 가산은 연 2.24%~3.44%로 적용되는 구간으로는 최저 연 3.80%부터 최고 연 5.00%가 될 듯하네요.

5천만 원까지는 인지 비용이 없으나 초과부터는 발생하게 되고 이는 고객과 은행이 각 50%씩 부담하시면 될 듯하네요.

또 지연되는 경우 그에 따라서 배상금이 발생하게 되니 주의하시면 좋을 듯싶어요.

이렇게 정리를 해드리자면 5등급 이상의 개인사업자이나 80% 이상의 비율을 가진 경우 8등급이면 되겠습니다.

또 당사의 다른 통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고 등급이 낮은 경우라면 제한이 된다고 합니다.

The post 소상공인 사업자대출자격 등급이 낮은 경우라면 제한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소상공인 사업자대출자격 등급이 낮은 경우라면 제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